유지보수

유지보수란?

소프트웨어 구매 후 지속적인 기술지원과 최신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한 계약입니다.
소프트웨어가 최신 상태로 유연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관리함으로써 이에 대한 고객의 투자를 보호 강화 합니다.

유지보수 정책안내
  • 소프트웨어 유지보수는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활용 및 유지하기 위해 제공되어야 할 릴리즈 및 기술지원 서비스의 제공을 의미합니다.
  • 소프트웨어의 유지보수 금액은 프로그램 개발사의 정책에 의하여 결정되며, 최신 릴리즈 개발 및 업그레이드 관련 비용들도 포함되어 결정됩니다.
  • 소프트웨어 최초 구입시 구입비용에 1년치 유지보수 금액이 함께 책정되어 있으며, 선정된 날로부터 유지보수가 시작되어 1년 단위로 갱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매년 유지보수 하지 않는 고객의 경우, 향후 1년에 대한 유지보수 비용은 물론 유지보수 체결하지 않았던 기간에 대한 비용까지 함께 소급적용 됩니다. (개발사 정책)
유지보수 중요성
시스템 오류 및 설계 문제점 발생시
  • 1Call center 상시 기술지원
  • 2Purge system 엔지니어 기술지원
  • 3정기 방문지원
SERVER PC 변경 또는, LICENSE 이관 시
  • 1업그레이드 및 변경 시 License 재생성 지원
  • 2출장용 License 생성 지원 (최장 15일)
  • 3Floating License 통합& 분할 : Deinstallation
  • 4Server & Client PC 원격 설치 지원
교육 및 세미나 개최
  • 1무료교육
  • 2내.외부 세미나 개최시 우선권 부여
신규 버전 상시 업그레이드
  • 1최신 소프트웨어 출시 상시 업그레이드
  • 2새로운 기능 & 성능 세미나